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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lp line

현재 위치: 홈 / HELP LINE / Help li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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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위치: 홈 / HELP LINE / Help line

효성전기는 윤리경영과 반부패를 실천하기 위해
헬프라인(익명제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효성전기 헬프라인은 제보자를 철저히 보호하고 제보의 기밀성과 익명성을 보장하기 위하여 독립된 외부의 전문회사(레드휘슬)에 위탁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 본 헬프라인 시스템을 통하여 신고한 후 고유번호와 비밀번호 조회를 통하여 업무 담당자와 지속적으로 연락할 수 있으며 처리결과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효성전기 헬프라인(Help line) 시스템에 적용되는 사항

  • 익명성 보장
    이 시스템은 인터넷 프로토콜(IP) 주소를 포함하는 내부접속 로그를 생성하거나 유지하지 않으므로 사용자를 추적할 수 없으며 익명성이 보장됩니다.
  • 보안강화
    이 시스템에는 방화벽, 하드웨어 웹방화벽, 침입탐지시스템(IPS)이 적용되며 24시간, 365일 보안관제가 적용됩니다.
  • 신고서 저장 및 접근권한
    신고서는 안전을 위하여 레드휘슬의 보안서버에 암호화 되어 직접저장되며 해당기관에서 신고서를 처리할 권한이 있는 담당자만 접근이 가능합니다.

청렴한 효성전기 헬프라인(Help line)

신고자는 외부위탁기관 레드휘슬[www.redwhistle.org]에서 처리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렴한 효성전기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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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p Store
‘레드휘슬’검색 또는
홈페이지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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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redwhistle.or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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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TEL : 051-720-6300
  • FAX : 051-728-3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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