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 Latest News

Featured Video Play Icon

효성전기(주) 홍보 동영상

자동차형 모터 제조업체인 효성전기는 1973년 창립이래 40여년간 오로지 모터 제조만을 고집해온 장인 기업입니다. 창업주의 경영이념인 성심성의를 사모하여  고객중심의 경영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고객으로부터 최선을 다하는 효성전기

효성전기는 30여년간 모터 개발과 제조에 전념해왔습니다. 냉난방 환풍 조절 시스템에 들어가는 Blower  모터를 시작으로 자동차 브레이크 시스템에 장착되는 ABS 모터, 조향장치에 장착되는 EPS 모터, 엔진룸에 장착되는 Cooling Fan 모터 등 다양한 자동차용 모터 제품으로 시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인 해외판로 개척으로 Blower 모터는 캐나다, 호주, 미주, 중국, 유럽, 인도 ,일본,동남아 등으로 수출 시장을 확장하였습니다.  효성전기 중앙연구소는 우수한 연구 인력과 첨단 인프라를 기반으로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ABS모터와 EPS모터 개발에 국내 최초로 성공하였고, Blower 모터 부문에서는 세계 점유율 3위를 차지하였습니다. 미국법인과 상해 합자법인에도 기술연구소를 설립하여 해외고객 요구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해외 우수한 인력들과 함께 기술 개발에 매진한다.  또한 자동차 선진기술이 집결된 유럽 법인에 기술연구센터를 설립하여 첨단기술을 선행개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효성전기는 뜨거운 열정으로 혁신활동을 거듭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며 미래 신 기술의 선도자가 되어, 보다 견실하고 행복한 조직문화를 이룰것입니다.

고객으로부터 최선을 다하는 기업 효성전기

Featured Video Play Icon MTN 머니투데이 [김생민의 비즈정보쇼]-효성전기편